기업소개

덕산네오룩스는 Display용 OLED 재료를 자체 개발·생산하는 덕산의 핵심계열사로, R&D 및 제조부문의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 개발을 통하여 OLED 재료 사업분야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기업명 덕산네오룩스
대표이사 이준호, 김병희
설립일 2014년 12월
업종 AMOLED 소재 생산
본사소재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쑥골길 21-32
제품 AM OLED용 유기재료 및 Encap 재료

덕산네오룩스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개시한 2008년 이후 OLED Display 시장의 성장과 함께 대표적인 글로벌 OLED 재료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우수한 연구개발 인프라와 공정 노하우 및 제조 경쟁력을 기반으로 OLED Display 선도 고객사의 요구에 최적화된 정공수송층등의 재료를 공급하며 국내외 경쟁사 대비 공급우위를 지속적으로 점유해 왔습니다. 또한 적색인광 개발 재료의 추가 공급 진입과 조명용 재료 개발 추진등 Item의 다변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해외 Major 기업과 국내 대기업 중심의 업체가 경쟁하는 OLED 재료 시장에서 덕산네오룩스는 독보적인 제조 경쟁력과 Capa를 보유하고 있어 글로벌 경쟁사와도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우수한 연구인력 유치와 개발 인프라의 확충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OLED 재료 전문기업으로서 더욱 경쟁력 있는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2014년말에는 덕산하이메탈로부터 분리하였으며, 2015년 2월 성공적으로 신규 상장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덕산네오룩스는 도전과 혁신의 DNA를 확산하여 '소재·부품 산업의 1st INNO-Creator'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갈 것입니다.